고객지원

MAS 지식센터

FAQ

종합쇼핑몰이란?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송신하였으나 착오, 전산오류 등으로 이중송신했을 경우 처리방법은?

 

물품(상품)을 주문한 후에 수량이나 납품기한 등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는지와 그 절차는?

 

물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서를 작성한 후 문서가 출력되지 않는데요 ?

 

물품(각종 계약 포함)을 구매한 이후 대금고지서가 발급되는 절차는 ?

 

종합쇼핑몰에 등록되어 있던 상품이 갑자기 없어졌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출고요청이란 무엇이며 모든 품목은 출고요청을 해야 하는지와 출고요청 방법은?

 

상품몰 등에서 구매를 희망하는 물품을 검색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종합쇼핑몰에서 수요기관이 필요로 하는 물품(상품)이 없는 경우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쇼핑몰에서 '속성'이라는 용어가 자주 나오는데 속성이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