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MAS 지식센터

FAQ

인증서가 필요없어 폐기할 경우 그 절차는?

 

종합쇼핑몰에 등록하는 상품의 범위는

 

목록번호, 분류번호, 식별번호란 각각 무엇을 의미하나요?

 

인증서의 유효기간은 얼마이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어떻게 하나요?

 

업체가 단가인하요청서를 보낼수 있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물품을 공급하는 업체별로 물품목록번호를 부여하나요?

 

한대의 PC에서 여러 개의 인증서를 이용할 수 있나요? 또 하나의 인증서를 여러 명이 사용할 수 있나요?

 

디지털 예산ㆍ회계 시스템으로 나가는 물품관련문서의 종류와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입찰에 참가하려고 하는 물품이 단일 물품이 아닌 여러 물품을 함께 구성하는 시스템장비인데, 이 경우 어떤 물품분류번호로 등록하여야 하나요?

 

기관의 기관정보( 전화번호, 주소, 기관장(대표이사) 등)가 변경될 경우 처리절차는 ?